나의 하루

생방송 라디오 인터뷰 ~~~~~~

하동댁 2010. 5. 23. 06:51

 

 

 

 

 

난 일을 하면서  항상 라디오를

즐겨듣는다 ,  내일 자체가   기계를 작동하면서

포장을 하는 단순도동과  혼자하는

일이 많다보니 언제나  라디오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지 오래되었다 , 

주로  엠비시 방송  99.1  싸이클에 주파수를  맞추고 ....

두시에서 네시까지 박명수의 두시의 데이트를 듣고나면   4시부터

6시까지는  지역방송 자체 프롤그램이 방송된다

전주  엠비시 방송이 ,,,,,,

 

네시에는 톡톡튀는 영어를 잘하는 써니킹 라이브,쇼가

방송되고  5시부터  6시까지는  이남식의

라디오 가가 프로가  방송된다 ,

난  서니킹 라이브소도

좋아하고  이남식 의 라디오

가가 프로도 즐거든는다 ,

오늘의 주제는 당신의 이연휴 황금같은

삼일이  최악이 되는 경우는 ?

어떤것이 있나요  그것이  오늘 글파랑새의 주제였다 ,

난 얼른 문자를 넣었다 .

"최악의 상황은요  바로 연 삼일 동안

울회사는 일을해요  이것  예상되는 최악의

상황이 아닌 실제 상황입니다   에구 힘들어요  "

 

 

여러번 난 문자를 넣었었고 당첨도 곧잘 되어 

벌써  9만원어치  문화 상품권과 

이중본 레스토랑 식사 초대권 

오늘  4시에 전주 에서 관람할수 있는 

연극티켓 두장도 받았고 ,,,,,,,

난 이남식 님의 방송은 아주 오래전부터 

애청자가 되었다,

얼마전 까지는 오전에 11시 부터 

12시까지  진행을 했었는데 

요즈음은  5시로 옮겨져서 

종종 시간대를 놓칠때가 많다 , 

현장이 바쁘다보면 ,,,,,

물론 요즈음은   엠피스리로 들어서 

귀에 이어폰을 끼고 들어 

그나마  나만의 시간을 온전히 즐길수가 있다 ,  

 

 

 

얼마후  10분후 전화가 왔다 ,

"여기 전주엠비시 방송 인데요

지금 글 파랑새로 문자 보내썼지요 ? "

예 그런데 왜요 ?

조금있다가 이남식씨랑 전화 인터뷰좀 하실래요 ?

"예 ?  ?   "

저 말  잘못해요  특히 이런 라디오 생방

첨이라서  더 떨리구요 ,,,

"한 2 ㅡ 3 분만 나오면 되요 .

별이야기 안해요

함 해보세요 ...

전화 끊지말고 기다리세요 ....   "

 

 

그래 한번 해보자  뭐 얼마나 떨리겠어 ?

자신있게 이쁜 내 목소리 한번

생방으로 날려버려 !!!!!!!

기다리는데

드디어 연결이 되었다 ,

 

"저 안녕하세요   예 안녕하세요 ,

저이프로 즐겨듣는 애청자 입니다 ,

여기까기는  아직 괜찬았다 ,

아 황금같은 연휴에 일을 하신다면서요

에 울회사 삼일 연속으로

일해요 ,  

그럼 애들이  싫어하지 않나요

에구 울애들 다 커서  저 필요없어라 해요 .

이런 이건 또 뭔말을 하는거야  ,,,

이게 아니잔아  이미 내 입에서 말은 나갔다 ,,

"애들 아빠들 안좋아하지요 ?"

이런 뭔또 없는 애들 아빠애기는

왜 하는거야 ,,,,,,

"저 그건 프라이버시 인데요 "

아이구  이 생뚱맞은 대답은 또 뭐야

생방송 중에 웬 프라이버시가 왜 나오으냐구,,,,,,,,

 

 

이미 말은 또 다 나가버렀다 ,

주워 담을수가 없다 ,  대답을 넘 잘못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참알로 현문우답이다 ,

이 순발력 없고

재치도 없는 정말 한심한 여편네야 ........

 

이남식씨도 자주 실수 하는내땜시

엄청 난감   했을 것이다 ,

그저 거짓말 하면 되는데

"울 신랑도 나 일한다고  무진 싫어하고요

애들도 엄마 일해서  싫다고

꼬장 부려요  ㅎㅎㅎㅎㅎ "

 

왜 그런 판단이 순간적으로 안나오는 것인지 ......

나 정말   오늘 인터뷰 사상  최악의

이였을것이다 ,,...

 

에구 에구 에구   은하수

걍 문자나 보내고 말지

뭔 인터뷰 한다고  ,,,,,,,,,,,,,,,,,,,,,,,

나 다시는  그런 오만 안부릴꺼야

담에 혹시 전화오면  절대로  절대로  방송 안해

 

오늘부터  방송  진행자들

나 억수루 존경한다 ,

난 2분 진행도 힘들더구먼

두시간씩이나  어찌 진행을 할꼬 ......

오 ~~~~~ 위대한 사람들이여  ...............

 

 

그래도  힘든 방송 하느라 

고생했다고  외식  상품권 보내준다 한다 ,

 

 

아 이것 또누구랑 먹지 ....

근사한 남자랑  먹고싶다

레스토랑 티켓인데   ㅎㅎㅎㅎㅎㅎ

 

더보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