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음악

[스크랩] Chris Rea - Josephine (가사 : 원문 & 번역)

하동댁 2017. 10. 11. 07:35

 

 

 

 

 

 

 

Chris Rea - Josephine

 

 

 

 

 

 

 

Chris Rea (크리스 리)

 

Chris Rea(크리스토퍼 안톤 리)는 Love's Strange Ways라는 곡이 영화 거짓말에 O.S.T 로 삽입이 되면서

국내에서도 사랑을 받게된 1951년 영국 클리브랜드출신의 영국 싱어송 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이며,


그의 독특하고 허스키한 목소리와 슬라이드식 기타 연주자로, 영국의 인기 가수 이자 작곡가로 1980년대 후반에

23세 때 딥퍼플 출신의 보컬리스트인 데이빗 커버데일이 결성한 그룹 Magdelene에서 활동하다

1978년 솔로로 전향 하였으며  그는 마침내 유럽과 영국의 탑으로 진출했고 

"The Road to Hell" 은 2009년까지 세계에서 3천만장 이상의 앨범이 팔렸습니다.


미국에서 그는 빌보드 핫 100에서 12번 째 히트 곡인 "Fool(If You Think It's Over)"으로 가장 잘 알려 져 있고

성인 컨템포러리 차트에서 3주간 1위를 유지 하였으며,

이 성공은 그의 다른 히트 곡들이 포함된 1979년에 최고 신인 가수상을 수상했다

그의 히트곡들로 "I Can Hear Your Heartbeat", "Josephine", "Driving Home for Christmas", "I Just Wanna Be with You",

"Looking for a Rainbow",  "And You My Love", "Looking for the Summer", "Winter Song", "Nothing To Fear", "Julia",

등이 있으며 가능한 모두 업로드 할 생각입니다

 

 

 

    Josephine

 

There's rain on my window
But I'm thinking of you
Tears on my pillow


But I will come through
Josephine, I'll send you all my love
And every single step I take
I take for you
Josephine, I'll send you all my love
Josephine, I'll send you all my love

There's a storm on my radar
But I can still fly
And you are the reason
The blue in my sky
Josephine, I'll send you all my love


Josephine

A life without meaning
I was walking away
In the coldest of winters
Night becomes day


Josephine, I'll send you all my love
And every single step I take
I take for you
Josephine, I'll send you all my love
Josephine, I'll send you all my love

 


 죠세핀


창가엔 비가 내리고
베개 위에 눈물을 적시며
난 당신만을 생각하고 있어


하지만 난 해낼 거야
조세핀, 내가 당신에게 내 모든 사랑을 보낼게.
내가 한 걸음 내딛는 모든 스텝들은
나는 당신을을 대신해
조세핀, 나는 당신에게 내 모든 사랑을 보낼게.
조세핀, 나는 당신에게 내 모든 사랑을 보낼게.


내 레이더에 폭풍이 몰아치고 있지
하지만 나는 여전히 날아 다닐 수 있지.
그리고  그 이유가
당신은 내 하늘의 파란 색 이니까요
조세핀, 나는 당신에게 내 모든 사랑을 보낼게.


조세핀


의미없는 인생으로
나는 멀리 걸어 가고 있었지
날이 저물고 있는
가장 추운계절의 겨울에


조세핀, 내가 당신에게 내 모든 사랑을 보낼게.
그리고 내가 한 걸음 내딛는 모든 스텝들은
나는 당신을 대신해
조세핀, 나는 당신에게 내 모든 사랑을 보낼게.
조세핀, 나는 당신에게 내 모든 사랑을 보낼게.

 

 

 

 

 

 

 

 

 

 

 

출처 : 사랑과 꿈
글쓴이 : black silk 원글보기
메모 :